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커뮤니케이션, 국산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신서버 ‘괄목상대’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10.14 16:49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신서버 ‘괄목상대’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국야망’은 신서버를 이용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11월 6일까지 공적 최고 순위에 도달하면 이벤트 캐시를 증정한다. 각 세력별 공적 순위 1위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캐시가 주어지며 2~3위에게는 10만원, 서버 전체 1위에게는 20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또 적장을 토벌하면 이벤트 캐쉬를 받을 수 있다. 공손찬 NPC를 통해 토벌을 완료하면 2000캐시, 여포 NPC는 3000캐시, 원술 NPC는 5000캐시가 각각 주어진다. 원술 NPC 토벌에 성공한 회원 가운데 5명에게는 3만 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삼국야망’만의 길드 커뮤니티인 군단에게도 혜택을 준다. 신 서버에서 군단 레벨 4레벨을 달성하면 모든 군단원에게 300철전을 전격 지급한다.

‘삼국야망’은 올해 1월 오픈 이후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해왔다. 특히 유저 간 거래가 가능하도록 거래소 시스템을 개설하고 7종의 개인 던전을 추가했다. 다양한 옵션을 활용해 자신만의 장수를 만들 수 있는 보석 시스템과 15:15 대규모 PVP가 가능한 군단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삼국야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