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몬스터’로 이름을 알린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동원)가 어드벤처 러닝 게임 '고고몬(GoGoMon) for AfreecaTV'를 출시했다.
26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오픈, 구글 플레이와 아프리카TV 게임센터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iOS 버전도 곧 출시할 계획이다.
'고고몬 for AfreecaTV'는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의 자체 개발작으로 주인공인 ‘웨하스’가 도둑을 뒤쫓아 잃어버린 ‘코쿤’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어드벤처 러닝 게임이다.
방어력, 회복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코쿤’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숙련 및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요소가 가미돼 있으며, 아프리카TV의 BJ를 기준으로 게임 이용자가 모두 순위에 참여할 수 있는 클랜 랭킹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특히, 라이트 유저에서부터 하드코어 유저까지 이용자들의 플레이 숙련도를 고려, 맵 난이도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이용자층 공략이 기대된다.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 이동원 대표는 “러닝 게임에 RPG 요소를 접목시켜 차별화 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아프리카TV’를 통한 실시간 클랜 랭킹 시스템으로 BJ들의 대전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과는 다른 경쟁의 묘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고몬 for AfreecaTV'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게임 설치만 해도 ‘아프리카TV’ 퀵뷰 7일권과 365일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음료 및 외식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