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부산국제영화제 온라인 예매 서비스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24 13:21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특별 페이지를 PC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동시 오픈하고,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은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로그인 후 예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개·폐막작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일반 상영작은 26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 다음앱을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예매 확인 및 취소를 할 수 있다.

다음은 특별페이지를 통해 예매 서비스뿐만 아니라 추천 상영작, 상영작 상세 정보 및 하이라이트, 섹션별/날짜별 상영시간표, 무대인사 등 각종 행사 정보, 관련 뉴스 등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티켓을 예매하지 못했거나, 예매했지만 급한 사정 때문에 영화를 관람하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한 ‘티켓나눔터’ 게시판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를 비롯해 영화제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화제를 찾은 스타들의 동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서비스함으로써 부산국제영화제 분위기를 온라인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다음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다음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서비스를 이용하고, 부산국제영화제와 관련된 풍성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페이지를 오픈했다”며 “개/폐막작 예매 서비스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안정성 강화 및 트래픽 확보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한편, 4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다음은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유명 배우들이 참가하는 ‘스타&쉐이크 토크’를 진행하고, 현장을 찾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PC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