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 E&M, 추석맞이 '포인트락커' 앱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9.16 13:08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대기화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인트락커'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인트락커'는 스마트폰 대기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고, 'CJ ONE’ 포인트를 쌓아 쿠폰 결제에도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광고는 물론 제공된 콘텐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CJ ONE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이를 올리브영, 투썸, CGV 등 다양한 CJ ONE 가맹점 및 앱 내의 쿠폰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CJ ONE 포인트카드 바코드와의 연동으로 필요 시에 대기화면에서 바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CJ E&M은 추석을 맞아,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30일까지 '포인트락커 인증샷 리뷰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락커에서 받은 포인트를 자랑한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최대 1,000배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포인트락커에서 받은 CJ ONE포인트 내역을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후 URL을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백만원 상당의 CJ ONE포인트를 증정한다. 총 556명의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된다.

또한 CJ E&M은 추석기간 동안 게릴라성 깜짝 이벤트로 사용자 본인이 추천한 친구가 '포인트락커'에 가입하면, 사용자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리 같이 포락할까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영기 인터레스트미사업팀장은 “포인트락커는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고 앱에서 바로 결제까지 되는,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필수 앱”이라며 “추석을 맞아 포인트락커를 통해 주변 지인들과 함께 CJ ONE 포인트의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