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초경량 스마트폰 무선충전 패드 ‘파워홀릭MiNi’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8.23 15:06 / 수정 2013.08.23 15:07

열림기술(대표 김희수)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삼성 갤럭시 S4’, ‘삼성 갤럭시 노트2’, ‘삼성 갤럭시 S3 LTE’와 호환되는 초경량 무선충전 패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를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워홀릭’은 국내 최고의 무선충전시스템 전문기술을 보유한 열림기술이 순수 국내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공급하는 무선충전기 브랜드로, ‘파워홀릭MiNi’와 ‘파워홀릭 패치’는 아시아 최초로 자기유도방식의 WPC 1.1 Qi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원형 디자인의 ‘파워홀릭MiNi’는 방향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되며, 특허기술인 Air flow를 적용하여 발열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밀림방지 실리콘링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PC/노트북 등으로 충전이 가능(USB 3.0기준) 하도록 마이크로 USB 5pin 단자를 적용하여 범용성을 확보했다.

충전패드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하는 투명 베젤은 대형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충전하기 위한 보조 장치로,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의 은은한 느낌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써의 기능도 겸하고 있다.

함께 출시하는 스티커 형태의 ‘파워홀릭 패치’는 스마트폰의 배터리 커버 내부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케이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케이스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기존의 무선충전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S4용 패치는 시판중인 다른 패치와는 다르게 NFC 안테나를 내장하여 충전을 하면서 NFC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온라인 동영상 가이드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