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아이폰용 ‘키즈짱’ 앱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8.23 10:28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아이폰용 ‘키즈짱’ 모바일 앱을 출시,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아이폰용으로 출시된 ‘키즈짱’ 앱은 아이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동영상, 동요 등 멀티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유아전용 앱이다. 현재 아이폰용 ‘키즈짱’ 앱에서는 ‘로보카폴리’, ‘헬로코코몽’ 등과 같은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팡팡 동영상’, 다양한 콘셉트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한글과 영어 학습능력을 키워주는 ‘쏙쏙학습’, 놀이를 통해 지능과 감성을 계발하는 ‘탐구+꾸미기놀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다음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동영상과 동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키즈짱 앱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콘텐츠는 최초 재생시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며, 다운로드 후에는 Wi-Fi 통신망을 벗어나도 데이터 이용료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마음에 드는 콘텐츠는 내 앨범에 영구보관이 가능해 다운받은 파일을 통해 동영상과 놀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아이폰용 ‘키즈짱’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다음 키즈짱’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스마트 트라이크 자전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 이준걸 디지털컨텐츠기획팀장은 “아이폰용 ‘키즈짱’ 앱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동영상, 동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데이트하고, 유아 발달에 필요한 교육용 콘텐츠, 창의력과 사고력 발달에 좋은 놀이 콘텐츠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 ‘키즈짱’ 앱은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출시되어 있으며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