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앱디스코, 사회공헌활동 ‘라떼하트 캠페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8.19 10:48 / 수정 2013.08.19 10:49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소셜 기부 플랫폼 기업인 ‘위제너레이션(대표 홍기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 기부활동 캠페인인 ‘라떼하트 캠페인’을 위해 장기적으로 협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앱디스코와 위제너레이션이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계층을 돕고 다양한 이슈의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금 활동 ‘라떼하트 캠페인’을 시작해, 기부문화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를 함께 독려하고자 체결됐다. 이에 따라 앱디스코는 자사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라떼스크린’과 ‘애드라떼’ 를 활용해 위제너레이션이 진행하는 캠페인을 소개하는 등의 공동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나아가, 양사는 기부 플랫폼인 위제너레이션과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앱디스코의 노하우와 역량에 기반한 정보 교류와 캠페인 실행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위제너레이션은 즐거운 기부로 사회의 점진적 변화를 이루고자 설립된 소셜 기부 플랫폼 기업이다. 다양한 분야의 모금 캠페인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연예인이나 운동선수 등 사회 유명인사가 저녁식사, 봉사활동, 파티 등의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기도 해 재미있게 즐기면서 동참하는 기부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앱디스코는 스타트업 기업이지만 우리만의 특성과 역량을 최대한 활용한 사회공헌활동 영역이 존재한다고 보고, 많은 고민과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라면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이 콘텐츠를 공유하는 모바일 플랫폼인 만큼, ‘더 행복한 삶,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노력의 좋은 취지가 널리 알려지고 결실을 얻을 수 있게 하는 ‘착한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