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채널링하는 정통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의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러 게임’에 걸맞게 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이번 이벤트는 모두 3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우선 8월 7일까지 다음 계정으로 ‘다크에덴’에 접속하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아이스큐브를 전원 지급한다. 또 8월 4일까지 공포의 '死'타임인 오후 4시에 접속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100명을 선정해 다음캐시 4000원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7월 28일에 다음 계정으로 ‘다크에덴’에 접속한 회원 가운데 5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한편, 다음은 지난 7월 17일 ‘다크에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다음의 게임포털 다음게임에서 기존 다음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다음과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채널링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8월 7일까지 약 3주 간 게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161레벨 점핑 캐릭터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카드 및 이동 수단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를 도와 주는 기존 유저들에게는 길드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 혜택을 부여 할 예정이며,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들에게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배려한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크에덴 채널링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내용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