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유통업체 중 최초로 2억명 회원을 보유한 ‘라인’과 전격 제휴를 하고 1일부터 10일까지 라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천원의 티몬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몬은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전자상거래를 대표하는 서비스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라인과 함께 고객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제휴기념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라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티몬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고객이면 3,000원, 티몬과 라인에 모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이면 5,000원의 티몬 적립금이 제공된다. 제공된 적립금은 8월 한달 동안 티몬의 모든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몬 적립금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우선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라인을 다운받아 가입하고, 더보기 페이지의 ‘공식계정’을 클릭해 ‘티몬’을 친구로 추가한다. 이후, 티몬과의 채팅창에 한글로 ‘티몬’을 입력하면 적립금 번호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이 적립금 번호를 티몬의 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바로 적립금이 증정된다.
티몬은 이외에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함께 인형을 받고 싶은 친구 3명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라인 캐릭터 인형을 총 100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티켓몬스터 김준수 마케팅실장은 “짧은 기간 폭발적인 성장 등 비슷한 점이 많은 두 서비스가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드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티몬과 라인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