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오텍, 특화 서비스팩 추가된 통번역 앱 ‘DioVoice’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7.15 10:40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기업 디오텍이 음성 통역 애플리케이션 'DioVoice Online(디오보이스 온라인)'에 여행, 관광 분야의 특정 지역, 특정 상황에 특화된 통/번역 기능을 제공하는 ‘플러스팩’을 추가하여 새롭게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러스팩은 'DioVoice Online'의 일반적인 통/번역 기능과 더불어, 각 여행지 별 고유 지명, 특산품, 축제, 관광지, 버스/지하철 노선 등과 관련한 상세한 통역 정보를 선택적으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실제 여행 시 더욱 정교한 통/번역이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여행과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현재 한국 시티투어 및 서울 명동과 관련된 맞춤형 데이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다양한 플러스팩이 추가될 예정으로, 향후 국내 사용자는 물론 해외에서 한국을 찾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DioVoice All-in-One'과 'Online'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음성 인식 및 TTS를 지원하는 여행 분야에 특화된 통역 애플케이션으로 2012년 5월 출시 후 현재까지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경우, 기존 사용자의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성능 개선을 거쳐 기본 단어, 문장 인식 및 번역율이 평균 90%까지 향상되었다.

DioVoice 플러스팩 서비스는 앱 초기화면 상단의 ‘플러스팩’ 버튼을 클릭 후, 플러스팩 스토어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 다운로드하여 활성화하면 사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