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3D MORPG, '파이팅히어로 for Kakao'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7.09 13:26 / 수정 2013.07.09 13:27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EPP soft(대표 최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3D MORPG '파이팅히어로 for Kakao'를 9일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팅히어로 for Kakao'는 영웅의 모험을 그린 MORPG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처럼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유저들이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만큼, 카카오톡 친구들과의 협력과 경쟁이 멀티 플레이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전투시 화려한 이펙트와 격정적인 타격감을 느낄 수 있고, 자신의 캐릭터를 아이템으로 꾸며 능력치를 올릴 수 있어 RPG적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서 잘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픽토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4월말에 진행했던 CBT 때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열정적인 성원을 받아 사내에서도 기대가 큰 게임이다. 많은 추가 콘텐츠들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계속 부탁드리겠다.”고 밝혔다.

픽토소프트는 이번 '파이팅히어로 for Kakao' 출시와 더불어 50레벨 달성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 스마트 PC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좌충우돌 꼬마 영웅의 모험 '파이팅히어로 for Kakao'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공식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