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 E&M, 여성을 위한 모바일 앱 '뷰티인미'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7.03 10:34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의 뷰티 카테고리 콘텐츠와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풍부한 뷰티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접근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 뷰티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뷰티인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인미'는 CJ E&M이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의 다양한 콘텐츠 가운데, 20-30대 여성 사용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뷰티' 카테고리 콘텐츠들을 모아 탄생한 버티컬 모바일 앱이다. 최신 뷰티 트렌드, 유명 뷰티 멘토들이 제공하는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 노하우는 물론 최신 메이크업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 등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는 정보들로 구성되어있다.
 
'뷰티인미' 사용자는 트렌드, 최신글, TV, 제품정보, 뷰티 멘토, 뷰티 팁 등 총 6개 메뉴를 통해 인터레스트미에 게시된 뷰티 카테고리의 최신글은 물론, 겟잇뷰티와 뷰티 큐레이터들이 제공하는 이미지, 글과 방송 클립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영기 인터레스트미사업팀장은 “겟잇뷰티를 통해 자사가 축적한 다양하고 유익한 뷰티 정보와, 인터레스트미 유저들이 생성한 뷰티 콘텐츠들을 모바일을 통해 좀 더 많은 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자 '뷰티인미'를 기획했다"고 의의를 밝히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뷰티인미 앱을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를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