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래엔, ‘알파벳 파닉스’ 카카오페이지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6.20 09:20 / 수정 2013.06.20 09:21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디지털 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이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즐 솜사탕 알파벳 파닉스 동요'를 런칭했다.

이번 런칭은 동요 어플리케이션 ‘아이즐 솜사탕’의 주요 콘텐츠인 ‘알파벳 파닉스’를 모바일 콘텐츠 마켓 ‘카카오페이지’에서 별도로 선보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였다. ‘아이즐 솜사탕 알파벳 파닉스 동요’는 영∙유아 연령별 발달에 적합한 27편의 동요로 구성된 교육 콘텐츠다.

동요 애니메이션 영상, 가사 자막, 파닉스 음가와 영단어 페이지 등으로 구성된 콘텐츠는 미국, 영국식 발음으로 모두 제공되며, 아이들이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단어로 만들어진 동요를 흥미로운 이미지와 음성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아이즐 솜사탕 알파벳 파닉스 동요’ 출시를 기념하여 ‘우리는 솜사탕 Family, 카카오 친구들을 모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 이벤트는 카카오 아이디 ‘songsweets’를 친구 등록한 후, 카카오 계정을 보유한 친구들에게 ‘알파벳 파닉스 동요’를 추천하면 가족 뮤지컬 ‘브루미즈’ 4인 가족 관람권, 동화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