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6.19 16:13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신용카드와ž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기존 신용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신용카드 한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멤버십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 후 동일 카드로 포인트 적립을 요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 적립내역, 포인트 사용, 쿠폰, 공지사항 등을 모바일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1~3장까지 등록할 수 있고, 현재 해피포인트, CJ ONE, CU포인트, 메가박스, 현대 백화점 U-CARD, 교보문고, 러쉬, 토니모리, 레드망고, 하코야씨푸드, 탐앤탐스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런칭에 맞춰 SPC 해피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카드등록 선착순 5천명에게 해피콘 2천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6월 18일부터 7월 17일까지 해피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SNS로 소문내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다음 김국진 마이원 제휴팀장은 “결제 할 때 멤버십 카드나 모바일 멤버십 바코드를 찾던 기존 방식과 달리 신용카드와 멤버십을 연동하는 방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앞으로 통합, 외식, 극장, 주유 등 다양한 멤버십을 추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