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는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고양체육관에서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이라는 주제로 펼치지는 손연재 갈라쇼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을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리듬체조 연기가 주가 됐던 이전 갈라쇼와 달리 ‘사랑’이라는 주제로 뮤지컬이 가미된 옴니버스 형식으로 꾸며지며, 손연재를 비롯한 세계적인 리듬체조 스타들이 MBC ‘댄싱위드더스타’의 출연진 및 엠넷 '슈퍼스타K' 출신의 락밴드 딕펑스와 함께 펼치는 콜라보레이션 공연과 스토리텔러로 나선 가수 이적의 무대 등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양일간 1부(15일 17시), 2부(16일 18시 20분)로 진행되는 갈라쇼 전 과정을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동영상을 제공해 체조 요정이 펼치는 아름다운 연기와 다양한 장르의 합동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안준수 SNS플랫폼 사업본부장은 “아시아선수권 3관왕에 오르며 한국 리듬체조의 역사를 다시 쓴 손연재 선수와 초호화 출연진이 펼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많은 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만큼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전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손연재 갈라쇼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