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대표 이태희)는 전국 7천여 애완동물 업체의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거리 기반 SNS 기능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앱 ‘브링기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링기스트’ 앱을 실행하고 원하는 서비스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이용자 위치에서 가까운 거리 순으로 서비스 시행 업체 정보를 제공한다. 서비스 카테고리는 총 1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펫시터, 애견운동장, 애견스파, 애견펜션과 같은 검색하기 쉽지 않은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반려동물 사육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검색 수단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 서비스 시행 업체 정보에는 다른 이용자들의 사진 리뷰가 포함되는데, 이를 통해 이용자는 업체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다른 이용자의 경험 공유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 업체를 평가할 수 있어 반려동물 서비스 품질 향상과 소비자들의 똑똑한 소비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이 이태희 대표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브링기스트’ 앱은 SNS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용자가 게시물 수신거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데 거리 반경을 좁게 설정할 경우, 거주지 인근의 애완동물 사육 소비자와 직접 소통 할 수 있다.
금번 출시된 ‘브링기스트’ 앱은 6월 9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반려동물문화 대축제’에서 직접 대중과 만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