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기아차,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KIA Motion’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6.03 15:20

기아자동차는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KIA Motion’을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IA Motion’은 영상, 위치중심의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 즐겁게 소통하고자 기아차가 직접 제작한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들은 ‘KIA Motion’을 통해 휴대폰 속 사진을 모아 다양한 효과,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만들어 SNS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사진 선정 및 배경음악 선택, 편집, 영상정보 입력 등의 4단계만으로 간단히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기아차는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여 누구나 사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백 여 개의 무료 음원, 자막 입력 기능 등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사용자가 어플리케이션 지도에서 특정 지역을 선택하면 그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만들어진 영상을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등 위치기반 서비스를 적극 활용한 기능도 선보였다.

이 밖에도 ‘KIA Motion’은 사용자들이 클릭 한 번으로 SNS에 영상을 공유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차는 ‘KIA Motion’을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 등 8개 언어로 번역해 전세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기아차는 ‘KIA Motion’ 출시를 기념해 6월 3일부터 한 달간 기아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해 최신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과의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아차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기존 브랜드 어플리케이션들이 상품이나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전달하던 것과는 달리 ‘KIA Motion’ 사용자들은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기아차 브랜드를 느끼고 즐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에서 ‘KIA Motion’을 검색하고 다운받으면 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