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노벨뷰, 고출력 휴대용 보조배터리 NVB10000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21 17:34

디지털 기기 전문기업 노벨뷰가 기존의 보조배터리 라인업에 이어 백패킹 시에 유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 NVB10000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NVB10000은 10,000mAh에 이르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된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등 각종 휴대용 IT기기를 어디서나 쉽게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2,000mA의 고출력으로 어댑터 충전방식보다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해 충전 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아이폰이나 갤럭시폰, 태블릿 PC 등 2가지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도록 2개의 USB 출력포트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그 외에도 PC의 USB 포트에 연결해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스피커, 블루투스 악세서리 등 모든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활용성도 놓치지 않았다.

디자인 또한 기존의 투박한 보조배터리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모서리를 곡선처리하여 그립감을 높였고, 모던한 화이트 바디로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제품 상단에 위치한 4개의 LED 램프로 보조배터리의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고성능 LED 플래시까지 탑재하여 백패킹 시 어두운 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벨뷰 관계자는 “NVB10000은 봄을 맞아 백패킹과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스마트기기 배터리 방전의 걱정을 덜어주게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