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슈피겐SGP, 갤럭시S4용 케이스 '플립메이트'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21 11:24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명품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갤럭시S4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용케이스 ‘플립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피겐SGP의 갤럭시S4용 ‘플립메이트’는 베젤이 노출되는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를 보완하고자 제작된 전용케이스로,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를 장착한 상태에서 결합할 수 있는 케이스로 측면 베젤은 물론 후면 커버까지 완벽히 보호해준다.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제작해 정품 플립커버 및 S뷰커버와 함께 결합해도 손에 잡히는 밀착감이 우수하다. 카메라 및 스피커, DMB안테나, 버튼 등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정확한 위치에 맞춰 설계한 세심함도 돋보인다.

갤럭시S4의 상,하단에 부착할 수 있는 ‘인크레더블쉴드 필름’과 S뷰커버의 전면 창 보호필름을 제공해 기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크리스탈클리어(유광), 소프트클리어(무광)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0,900원.

슈피겐SGP 김지영 마케팅 팀장은 “정품 플립커버는 슬림하고 기기와의 일치감이 뛰어나지만 베젤 보호에는 취약한 면이 있다는 소비자 의견을 토대로 ‘플립메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갤럭시S4 사용자들에게 S뷰커버가 인기를 얻음에 따라 ‘플립메이트’도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그 인기가 더해질 것” 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슈피겐SGP는 갤럭시S4용 전신보호필름 ‘인크레더블 쉴드’ 또한 갤럭시S4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플립커버 및 S뷰커버 보호필름까지 추가로 구성, 정품 커버의 보호력을 한층 보완해줄 수 있도록 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