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기어, 스마트폰 화면을 HDTV로 전송하는 무선 아답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14 11:05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WiDi)’을 지원하는 모든 PC 및 Miracast™ 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의 화면을 풀 HDTV 로 직접 무선 전송하는 HDTV용 무선 아답터 신제품을 15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Push2TV” PTV3000은 무선 WiFi 기술을 통해 노트북, 울트라북, 태블릿 PC, 데스크톱 PC 및 최신 스마트폰 화면을 풀HDTV 화면으로 직접 무선 전송하는 아답터이다. 기존 1세대 및 2세대 모델이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WiDi)’을 지원하는 PC 화면만을 전송했다면 이번에 소개된 3세대 모델은 WiDi를 지원하는 PC는 물론 현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Miracast™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의 화면을 최대 1080p 풀HDTV로 무선 전송을 도와준다.

넷기어 PTV3000는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고 끊김 없는 무선 스트리밍을 보장하여 PC 및 스마트폰에 있는 모든 사진, 음악, 동영상 전송, 어플리케이션 실행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을 거실에 있는 대형 HDTV 화면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TV에 있는 USB 포트를 통해 전력을 공급받아 별도의 전원 아답터가 필요 없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휴대 및 설치가 간편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