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유저스토리랩(대표 정윤호)이 개발한 모바일 SNS 애플리케이션 '옷깃 - 새로운 친구를 찾아요'를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옷깃'은 자체 제작한 위치 기반 시스템을 이용해 옷깃을 스친 인연 즉, 자신과 동일한 위치를 자주 찾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된 '옷깃'은 한번의 클릭으로 자주 마주치는 누군가 혹은 자주 가는 장소에 있는 누군가를 찾게 하거나 호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몰래 고백하기' 컨텐츠는 상대에게 자신을 알리지 않고 호감을 가진 사람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서비스다.
'옷깃'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몰래 고백하기'를 통해 연인으로 맺어진 커플들에게 놀이공원 이용권과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신이 선택한 상대가 다시 자신을 선택하게 되면 대화창이 생성되며,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음을 알려주는 '몰래 고백하기' 서비스를 통해 인연이 이뤄지기까지의 사연을 옷깃 공식 메일(otgitstory@otgit.com)로 접수하면 된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을 추천하면 자신 뿐 아니라 친구에게도 '카카오톡 옷깃 테마'를 무료로 지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