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자사 LTE 폰 중 첫 전용 모델 '옵티머스GK'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5.03 09:52

KT(회장 이석채)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어급 단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직 올레에서만 만날 수 있는 Full HD LTE폰 LG전자 '옵티머스 GK'를 2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GK' 단독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고급 '플립 커버 및 보호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샵과 전국 올레 대리점에서 단말기를 개통 후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창조적 혁신 기반의 감성 UX가 대거 탑재 된 '옵티머스 GK'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올레애비뉴 강남점, 홍대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운영한다. 체험존 운영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6일부터는 출시 기념으로 엘지전자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잠들어있는GK를 깨워라!!' 를 진행한다. 양사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K,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옵티머스 GK'는 KT의 'LTE 뭉치면 올레' 결합할인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출시 4일만에 10만명이 넘는 고객이 선택하며 인기몰이 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타 통신사 고객과도 무선은 물론 유선까지 음성 통화와 모든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대의 데이터량과 함께 KT만이 제공하는 데이터 이월 서비스나 데이터 안심차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옵티머스 GK'는 KT의 첫 전용 LTE폰으로 '옵티머스 G'의 고품격 미니멀 디자인을 계승했고, 세밀하면서도 눈이 편한 5인치 Full HD IPS 디스플레이와 전후면 각각 풀 HD 1,300만, 210만 화소 카메라, 3,100mAh의 대용량 내장형 배터리 및 사용자 편의성과 감성적 교감을 느낄 수 있는 UX가 적용되었다.

또한 '커버 유리 완전 일체형 터치(Zerogap Touch)' 공법이 적용돼 화면 그래픽이 손 끝에 직접 닿는 듯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