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 은 엄마들의 쇼핑을 도울 수 있는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맘스맘'을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1일 출시된 '맘스맘'은소비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전국 맘스맘 매장 자동 검색 및 즐겨 찾는 매장 등록 등을 통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어플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맘톡(mom talk) 서비스, 매장별 진행 이벤트 공지, 실시간 할인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맘톡(mom talk)'은 맘스맘 매장 담당자와 상담이가능한 서비스로 패션, 식품, 완구 등 유아용품에 대한 전반적인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멤버쉽 카드 메뉴에서는 쇼핑을 통해 적립 및 사용된 마일리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카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로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쿠폰 메뉴를 통해 맘스맘 어플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맘 어플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맘스맘과 아이맘 통합회원인 '아이맘 플러스 포인트'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맘스맘에서는 공식 어플 출시를 기념해 5월 3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맘 어플 깔면 금이 와르르~' 이벤트로 '맘톡(mom talk)'에 축하 메세지를 남긴 후 해당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금 1돈을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맘스맘은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일산본점에서는 5월4~5일 마당장터를 전국 매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경매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