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이 3번째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아직 영화를보지 못했지만 이번 적은 만다린으로 1편에서부터 등장이 될 것이라고 예측된 최강의 적이죠. 이런 아이언맨의 내용을 영화로만 즐기기에는 아쉬워할 유저들을 위해서 요즘 컨텐츠 개발자들은 게임, 만화, 영화 피규어를 모두 섞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 최고의 인기인 아이언맨3 공식 게임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게임의 첫 시작은 마블 영화의 첫 시작과 동일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는 게임과 영화가 동일한 선상에서 진행되는것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지만 공식 마블 어플임을 증명해주는 애니메이션 이라고 볼 수 도 있습니다.
이 첫 화면을 볼때마다 전 두근두근 거립니다.
아이언맨3 영화 공식 게임 어플은 AIM들을 처치해 나가는 슈팅액션 게임입니다.
아이언맨이 하늘을 날 수 있고, 아크 원자로를 이용해 빔을 발사하는 등 전형적인 슈팅게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언맨3의 경우에는 기존에 나왔던 수트를 포함해 새롭고 다양한 슈트가 있어 수트를 바꿔가며 적을 해치우는 액션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단 유사한 작품으로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경우에는 어드벤처 형식의 액션이라 아주 멋진 애니메이션들이 있었지만 아이언맨3의 경우 단순한 슈팅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허나 그 다크나이트는 유료지만 이 아이언맨은 무료(부분결제)이니 각각의 게임마다 특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언맨3 영화 공식 게임 어플에서 가장 즐거운 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다양한 수트의 선택입니다.
영화 아이언맨이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악당과 함께 변경되는 수트 디자인이 얼마나 다양한지를 확인하는게 순서일 정도로 아이언맨에서의 슈트는 관객과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궁금한 점입니다.
이번 아이언맨3 영화 공식 게임 어플 제공되는 아이언맨의 수트는 총 18가지로 영화 아이언맨에 등장한 수트와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물론 초반부터 모든 수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맛보기로 MK42를 사용할 수 있지만 바로 아이언맨1에서 사용되었던 마크III로 변경됩니다.
수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게임 플레이로 습득한 경험치와 스타크 크레딧 혹은 ISO(유료)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전 아이언맨 수트 중 아이언맨2에 나왔던 마크-5를 가장 선호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수트는 워머신과 아이언 패트리어트 그리고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된 마크38 이고르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위에서 설명했듯 전형적인 슈팅 게임입니다.
맵은 자동으로 스크롤되며 플레이어는 액정 하단부를 통해서 아이언맨을 조정하고 액정 상단부를 이용해 비행컨트롤 빔을 사용해 적들을 해치우는 방식입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