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비의 씨앗 지키기 위한 곤충들의 한판승부 '벅스디펜더스' 26일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4.26 14:37

(주)엔유웨이브는 타워디펜스 게임 '벅스디펜더스'의 iOS버전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벅스디펜더스'는 8종의 착한 곤충들이 신비의 씨앗을 지키기 위해 20여 종의 나쁜 곤충들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귀여운 곤충 캐릭터들의 깔끔한 그래픽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총 4개의 모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8개 맵의 30여 개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아케이드모드, 하늘에서 랜덤하게 떨어지는 유닛을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적을 물리치는 순환모드, 끊임없이 밀려드는 적들에 맞서 고득점에 도전하는 무한모드, 오로지 스킬로만 적들을 상대하는 스킬모드까지 지루할 틈 없는 탄탄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유닛별 아이템, 각 유닛의 패시브·액티브 스킬 업그레이드, 보석 및 아이템 합성 등 이전까지 타워디펜스 장르에서는 보기 힘든 RPG 게임 요소로 유저들이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달성한 업적에 따라 지급되는 훈장은 아이템을 교환을 할 수 있어 업적 시스템만 잘 활용하면 충전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5월 20일까지 게임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와 일정 이상의 업적 달성 또는 무한모드에서 최고 득점을 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하며, 지급 대상자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