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격인하 및 어린 자녀를 위한 “가족 뮤지컬 티켓”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
교육용 모바일 앱 전문 개발사 ㈜형아소프트(대표 신석현)에서 유아용 한글 학습 어플리케이션 ‘동화 속 한글놀이’를 출시했다.
이 앱은 ‘백설공주’, ‘아기돼지 삼형제’, ‘혹부리 할아버지’의 총 3편의 명작동화를 배경으로 유아의 눈높이에 맞는 친숙한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학습하는 한글놀이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
특히 “동화 속 한글놀이’ 앱은, 동화 속 주인공이 등장하는 그림을 보고 상반된 2개 제시어 중 알맞은 말 고르기, 문장의 어순 맞추기, 조사 익히기를 통해 문장을 완성하는 한글놀이 3단계 학습법으로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명사, 동사, 형용사, 조사의 어휘력을 향상시키고 책 읽기에 대한 흥미를 키워준다. 학습 후 주어지는 리워드로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청기백기 놀이를 할 수 있게 하여 지속적인 학습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형아소프트는 ‘동화 속 한글놀이’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용후기를 남기거나, SNS로 앱을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동극 ‘피터와 늑대’와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예매 티켓을 증정한다.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형아소프트 홈페이지 (www.hyon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