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첨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 트위터 이벤트 실시
- '수라도' 작가 최보하씨 참가 일러스트 공개
Ateam은 미국, 일본에서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소환사 배틀게임 '다크서머너' 한글판이 앱스토어에 출시된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3일 구글플레이 발매 이후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다크서머너'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저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수라도' 작가로도 유명한 최보하씨의 일러스트를 공개하면서 국내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를 추가하기 위한 사전 준비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음을 알렸다.
향후 'DJ-MAX', 'STEAL FIGHTER'의 맨드릴씨를 비롯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작화에 참가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국내 한정 몬스터를 늘려갈 예정이다.
이번 일러스트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크서머너는 '다크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몬스터들을 소환해 배틀하는 게임이다.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기존 판타지와는 달리 어둠의 세계에서 활동하는 몬스터들이 주요 주인공이다. 때문에 특유의 캐릭터성과 기술들을 바탕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는 어둠의 존재인 몬스터를 소환해 육성하고, 이들을 편성하면서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육성한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어둠의 세력들뿐만 아니라, 타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면서 최고의 소환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이끌어나간다.
한편 ATeam은 다크서머너의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발매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클리어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스타트 대시 이벤트를 진행 한다. 게임 초반부터 1위 소환사를 목표로 달리는 유저들을 위해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은 마이파워포션 10개, 몬스터 합계 20회 소환 가능한 동맹 포인트 등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크서머너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외에도 ATeam은 '다크서머너' 한국판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 이벤트를 4월 23일 오후 2시 59분까지 실시한다. 기간 중에 다크서머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해서 이벤트 대상이 되는 트윗을 리트윗 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을 증정한다.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는 발매 정보와 이벤트 정보를 트윗 해 나갈 예정으로, '다크서머너' 유저라면 누구나 기뻐할 만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당첨자 발표는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메일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 계정(@darksummoner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크서머너 대응 OS 및 기종은 안드로이드(2.2 이상)의 휴대전화·태블릿, iOS4.3.5 이상의 iPhone, iPad, iPod Touch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