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에서 서비스하고 프리비(대표 정상면)에서 개발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신개념 카드 RPG '미스틱블러드'를 티스토어에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스틱블러드'는 달의 신탁을 받은 주인공이 약육강식 몬스터들의 대륙인 ‘세상의 끝’으로 오게 되어, 그 땅의 질서를 바로 잡는 ‘미스틱블러드’가 된다는 내용의 롤플레잉 게임이다.
카드 게임에 육성 기능을 더하여 주인공 카드의 능력치를 키우는 것이 특징이며,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터치 방식의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150가지의 다양한 직업과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각 속성과 클래스마다 획득한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모아 갤러리를 채울 수 있어서 카드 수집의 묘미도 제공한다.
각종 몬스터와 전투가 벌어지는 수행 시스템은 빠른 진행으로 플레이에 속도감을 더했고, 광활한 수행 맵와 랜덤하게 출현하는 보스전 등 흥미로운 전투 요소가 돋보인다.
특히 유저간의 PvP 대전을 통해 각 레벨의 최고를 가리는 챔프 시스템을 통해 유저간의 경쟁심을 자극하며 게임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속도감과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카드 RPG '미스틱블러드'는 티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아이템, 게임 캐시,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