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우주전쟁 게임 '은하대전S', 앱스토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08 16:17

모바일 게임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우주전쟁을 소재로 한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은하대전S'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은하대전S'는 우주 패권 장악을 목표로 우준 전쟁을 지휘해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행성과 자원을 쟁탈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사용자는 행성을 정복하고 영역을 넓히기 위해서 행성을 개발하고 우주전함과 사령관을 조직해 전투를 하게 된다. 게임 속 전투에서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100여 가지 우주전함과 이를 지휘할 사령관을 적의 특성에 맞게 조합, 배치하여 최적의 전략을 만들어내는 것이 관건이다.

플레이어와 연합 전선을 구성할 수 있는 점이 '은하대전S'의 가장 큰 재미 요소이다. 연합 전선의 협공과 비호 아래 사용자는 혼자 힘으로 공략하기 어려운 행성과 거대연합을 공격하여 세력을 넓힐 수 있다. 또 새로운 형태의 전함을 얻거나 플레이어의 성장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은하대전S'는 초보 플레이어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진입장벽을 낮췄다.

엔타즈 김성아 PD는 "미지의 우주에 대한 오랜 동경을 게임으로 구현하고자 했다"며 "은하대전S는 전략적 요소가 극대화 되어 있는 전략 게임으로, 기존의 단순한 모바일 게임에 싫증을 느껴왔던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타즈의 '은하대전S'는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