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크로스, LG유플러스의 ‘증권왕 2.0’ 서비스 개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3.05 15:04

- 모바일 증권 포탈을 지향하는 편리한 화면구성과 종목 메모 등의 편의기능. 프리미엄 종목분석 리포트와 종목추천 컨텐츠 제공

모바일 전문 서비스플랫폼 기업 인크로스가 스마트폰 실시간 증권거래 서비스인 ‘MP트래블러II’에 이어 ‘증권왕 2.0’을 개발하여 출시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의 프리미엄 MTS(Mobile Trading System) 서비스인 ‘증권왕 2.0’을 개발해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증권왕 2.0’은 안드로이드 OS기반의 스마트폰 실시간 증권거래 서비스로써, 통신사 구분 없이 안드로이드 OS 2.3이상 탑재된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 U+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증권왕 2.0’은 스마트폰 초보 이용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증권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뛰어난 직관성을 가진 사용자환경(UI) 및 사용자경험(UX)을 제공한다.

또한 종목정보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구성하였고, 큰 폰트와 간편 메모기능을 제공하며, 컨텐츠 간 이동의 편리성을 최대화하여 ‘모바일 증권포탈’의 컨셉을 충실히 구현했다.

‘증권왕 2.0’은 실시간 현재가, 국내외지수, 환율, 주요지표 등의 기본적인 주식 시황정보를 기본으로 ▲프리미엄 기업정보, 증권•경제일반•정치사회 분류 별 뉴스 및 리포트, 전자공시 정보 ▲한눈에 기업의 기본적 분석을 할 수 있는 주식 MRI ▲종합적이며 세밀한 분석정보를 제공하는 V 차트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장전 후 및 장중 시간대별로 저평가 우량주분석, 관심기업분석, 시장경제분석 등 150여개의 프리미엄 종목분석 리포트가 제공되어 종목의 선택과 매매 판단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고부가가치 정보를 다량 제공한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