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하면 더 재밌는 'Toy Story: Smash It!'

객원리뷰어 김정준 기자 ㅣ James@iPhoneBlog.co.kr
등록 2013.03.04 10:27
Toy Story: Smash It!
업데이트: 2013.02.28
용량: 47.8MB
제작사: Walt Disney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
가격: $0.99 토이 스토리는 스티브 잡스가 애플에서 쫓겨난 후 Pixar를 인수하여 만든 첫 번째 애니메이션 영화다. 이미 3편까지 나와 굉장한 성공을 거두었고, 캐릭터 시장에서 쉽게 만날 수 있으며 테마 파크에서도 당연히 아이들의 가장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앱 스토어에서도 상당수 앱을 만날 수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 가장 최신에 나온 게임인 토이 스토리: Smash It! 을 소개한다.
토이 스토리: Smash It! 은 토이 스토리 주인공의 하나인 버즈가 공을 이용해서 물체를 쓰러뜨리는 간단한 게임이다. 3D로 이루어진 게임은 아이폰 5와 아이패드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모두 지원하며 상당히 부드럽고 깨끗한 보기를 제공한다. 게임은 버즈를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움직이고 공을 각도에 맞춰서 던져 나무 박스나 종이 상자 위의 장난감이 떨어지면 성공하여 다음 레벨로 올라가는 방식이다.

현재 모두 4개의 큰 스테이지안에 60개의 작은 레벨이 있고, 각 레벨은 별 3개 만점을 기준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상자 위의 장난감을 떨어뜨린 순서로 별을 얻는다. 최초 2개의 스테이지를 즐긴 뒤 3번째 스테이지 게임을 하려면 별이 75개가 필요하므로 1,2 레벨에서 최대한 별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적절한 방법으로 게임을 완료하면 된다. 그리 어렵지 않은 게임이지만, 별 3개를 얻기 위해서는 약간은 생각해서 게임을 풀어야 하는 것이 토이 스토리: Smash It! 의 특징이다.


총평

이미 이런 방식으로 공이나 폭탄을 던져 원하는 것을 맞추면 다음 레벨로 올라가는 방식의 게임은 앱 스토어에 상당히 많다. 게임의 방식만으로 봤을 때는 토이 스토리: Smash It! 역시 다르지 않다. 그러나 3D로 이루어진 깔끔한 그래픽과 버즈를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약간 새로운 방법, 99센트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앱 내 결제 없이도 적당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의 방법이나 주인공의 친숙함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은 이런 종류의 게임을 이미 해봤던 사용자라도 아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다. 그리고 지금은 60 레벨이지만, 디즈니의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적절한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다. 간단하게 아이들과 머리를 식히면서 게임을 함께 하고 싶다면 더욱 추천할 수 있는 게임 Toy Story: Smash It! 을 꼭 해보길 바란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디지틀조선일보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참가 안내 http://appawards.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