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과 일본의 게임 플랫폼 DeNA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대작 RPG ‘블러드 브라더스’ 안드로이드 버전의 사전 등록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DeNA에서 ngCore 엔진을 이용해 개발한 카드 배틀 RPG로, 암흑 시대의 세계관, 섬세하게 설정된 매력적인 캐릭터, 박력있는 사운드가 세계적인 호평을 받으며 미국, 프랑스, 스웨덴 등 33개국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황제에게 배반 당해 뱀파이어로 변해 버린 주인공이 복수의 싸움을 펼쳐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8 명의 영웅(백기사, 붉은 사무라이, 녹색의 치유사, 진홍의 단검, 회색의 마법사, 푸른 수염, 칠흑의 투사, 황금의 장창)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각 지역을 탐험하게 된다. 친구를 모아 파티를 만들 수 있으며, 적과의 배틀을 통해 동료를 늘려 파티를 성장시켜 나가게 된다. 친구와 협력하여 강력한 힘을 가진 적에게 도전을 하는 ‘리얼 타임 팀배틀’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정식 출시에 앞서 2월 6일부터 24일까지 웹페이지(
http://mobage.daum.net/BB)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아이패드 미니 2개와 젠하이저 헤드폰 3개, 그리고 80명에게 KFC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레어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SNS를 통해 ‘블러드 브라더스’의 소식을 알리는 회원에게는 다음캐쉬 1만원을 50명에게 지급한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