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멜론, 모바일 '멜론TV'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2.12 10:43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멜론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멜론TV'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멜론TV는 모바일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수요 증가에 맞춰 선보인 영상 통합 서비스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의 멜론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K팝스타2', '위대한 탄생'과 같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쇼케이스, 공연, 인터뷰 영상 등을 모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멜론 전용 콘텐츠가 담긴 ‘로엔TV’를 이용하면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제작한 인터뷰와 안무 동영상, 라이브 공연 등을 시청할 수 있고 ‘CSI’ 에서는 앨범 발매를 앞둔 아티스트의 인터뷰를 제공한다. 또 ‘스페셜 피처’ 코너에서는 ‘인피니트 성규 vs 솔로 성규’, ‘MC 문희준 vs 가수 문희준 vs 댄서 문희준’ 등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도 있다.

멜론TV는 앞으로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아티스트와 팬이 보다 밀접하게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접점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로엔에서 자체 제작한 아티스트 인터뷰, 안무 튜토리얼, 라이브 공연 등을 발 빠르게 제공할 방침이다.

멜론사업본부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영상 소비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멜론TV 역시 모바일 앱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수급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화된 음악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