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드 앱 ‘케이크’, 구정 맞이 모바일 연하장 12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3.02.06 13:59

(주)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대표 권소현)는 구정을 맞이하여 새로운 모바일 연하장 12종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 케이크(Cake, 이하 케이크)의 모바일 카드는 종이 메시지 카드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국내 최초의 3D 메시지 카드로, 6일 공개한 구정 카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보낼 수 있는 일반 연하장과 구정 설의 특징을 살린 재미있고 감동적인 테마의 스페셜 연하장으로 구성되었다.

스페셜 연하장에는 명절 친척모임이 괴로운 30대 싱글을 위한 카드, 하루종일 음식 준비로 고단할 딸이나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카드 등이 있으며 받는 사람의 공감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케이크는 또한 사진첨부 기능, 서명작성 기능을 지원해 카드를 쓰는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모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너무 짧은 연휴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은 부모님께 자신의 사진이나 가족사진을 첨부해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카드 전송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한편, 케이크는 얼마 전 페이스북 친구들의 생일을 알려주는 리마인더(Reminder) 서비스를 시작했다.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혹은 푸쉬알람을 통해 당일 생일을 맞은 친구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케이크는 앞으로 사용자가 모바일 상에서 직접 꾸민 카드를 실물 카드로 제작해 수취인에게 우편으로 전달하는 리얼메일 서비스와 카드를 선물과 함께 보낼 수 있는 기프티쇼(모바일 쿠폰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관련 보도자료 제보 appetizer@chosun.com

앱 어워드 코리아 2013 Best App 설문조사 참여하기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