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인 '카오스영웅전'(빅포게임즈 개발)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출시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카오스영웅전'은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성의 영주가 되어 지역을 넓혀가며 전쟁을 지휘하고 최종적으로는 황제가 되는 것이 목표인 전략 게임으로, 이미 지난 여름 출시한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됨에 따라 더 다양한 유저들이 폭넓게 즐길 수 있어서, 국내 3사 오픈 마켓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것 이상의 반응이 기대되는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 UI와 자신만의 강력한 카드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시스템, 개인과 왕가의 랭킹 시스템 등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유저간의 경쟁 구도를 극대화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차례대로 정복할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던전, 작위와 함께 성장하는 영주카드, 금화 제작이라든가 용병 의뢰, 추가 자원 생산이 가능한 외성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이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출시 기념으로 2주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