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슈퍼비, 양손 360도 소셜 퍼즐게임 ‘버블 핑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2.11.26 14:42 / 수정 2012.11.26 14:45

- 기존 상하좌우를 넘어서 양손으로 내 맘대로 움직이는 3 매칭 퍼즐 게임

최근 전화통화 앱테크로 주목받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가 모바일 게임 ‘버블 핑거’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회원들에게 적립금에 이어 색다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버블 핑거’는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팡, 캔디팡과 같은 3매칭 퍼즐 게임으로, 기존에 한 손으로 상하좌우로만 진행할 수 있었던 한계를 넘어 양 손을 사용하여 360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확장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이는 버블의 느낌을 독특하게 살렸다.

‘버블 핑거’는 사용자의 스마트폰 내 주소록에 있는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실시간 순위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주소록 기반의 소셜 퍼즐게임이다.  

‘버블 핑거’의 게임 방법은 버블을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원하는 어느 곳이던 자유롭게 이동시켜 3개 이상의 버블을 모아 터뜨리면 된다. 다양한 형태의 콤보가 가능하고 50콤보 이상의 연속 콤보도 가능해 수직 수평으로 만으로 점수를 획득 할 수 있는 기존 팡류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스트레스 해소의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기본 아이템들과 강력한 레어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어 이를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고득점을 얻는 재미를 제공한다.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4개 이상의 버블을 동시에 터뜨리면 생성되는 ‘부스터 버블’을 활용해 대량의 버블을 터뜨리는 등 다양한 게임 방식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쌓이는 게임머니인 ‘버블비’는 친구들과 선물로 주고 받는 동시에, 다양한 아이템도 구입할 수 있다. ‘버블비 잭팟’은 친구들에게 버블비 선물 시, 일정한 확률에 따라 10배의 버블비를 친구에게 선물하는 예상치 못한 행운을 선사한다. 또한 ‘1대1 라이벌 매칭’을 통해 매주 사용자와 비슷한 점수대의 친구 중 1명을 라이벌로 선택하여 버블비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버블 핑거’는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전화통화 앱테크 애플리케이션인 슈퍼비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아이폰 유저를 위한 버블 핑거 iOS버전은 12월중 출시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