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사진촬영 후 보정, 올인원 포토 에디터 'PicsPlay Pro'

객원리뷰어 김정준 기자 ㅣ James@iPhoneBlog.co.kr
등록 2012.11.20 16:13 / 수정 2012.11.20 16:14
PicsPlay Pro
업데이트: 2012.11.16
용량: 29.2MB
제작사: JellyBus Inc.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
가격: $0.99 아이폰과 아이패드에는 사진 촬영을 지원하면서 동시에 편집도 지원하는 앱들이 넘쳐난다. 이렇게 많은 앱들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사용하기란 매우 어렵다. 다만 사용자들이 공통으로 원하는 것은 빠르게 촬영을 지원하고 촬영한 사진을 빠르고 좋은 품질의 필터로 보정하는 것이다. 오늘 소개할 PicsPlay Pro는 빠른 촬영 기능과 많은 꾸미기 필터 효과를 지원하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앱이다.

설정을 통해서 앱을 실행할 때 사진 촬영부터 무조건 하도록 설정을 할 수 있다. 혹은 촬영이나 이미 저장된 사진을 불러오는 설정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앱 시작을 할 수 있다. 촬영에는 안내선, 수평계, 손 떨림 방지, 타이머, 위치 정보, 셀카 반전 그리고 원본 저장의 설정을 지원하여 아이폰 기본 카메라에 없는 다수 기능으로 사진 촬영을 매우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사진 보정과 효과에는 회전하기와 자르기, 스튜디오 효과와 틸트 쉬프트를 비롯하여 노출과 색상 그리고 색온도 등과 같은 보정 기능이 있고 텍스트 넣기나 그리기와 스탬프 같은 꾸미기 기능 역시 마련되어 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이런 효과와 보정을 사진에 주고 나서 원본 사진과 비교할 수 있는 비교 버튼이 있어 실제로 어느 정도의 효과와 보정이 되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총평

99센트의 또 다른 카메라 촬영과 보정 및 필터를 제공하는 앱이다. 그러나 괜찮은 촬영 기능과 많고 좋은 품질의 필터와 보정 기능 그리고 손쉬운 SNS로의 사진 전송은 앱 하나로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공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앱이다. 기존에 촬영과 보정을 할 수 있는 앱을 이미 사용 중이라면 굳이 구매할 이유는 없지만, 이런 기능을 찾는 사용자들에게는 매우 괜찮은 앱이다. 특히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둘 다 사용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앱이다.

광고가 포함된 무료 버전 PicsPlay를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사용자들은 출시 기념 한정 기간 7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때 최저 가격인 99센트에 구매를 늦지않게 하길 바란다. 그리고 앱 개발사는 젤리버스 사진 앱이라는 광고는 이미 유료로 구매한 사용자들에게 필요 없으므로 뒤로 감춰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https://itunes.apple.com/kr/app/picsplay/id527092964?mt=8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