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키아, ‘핫이슈 앞북치다’무료 전자책 서비스 오픈
- 이슈 인물의 인생스토리와 진솔함 담은 e북 10권이 무료!
전자책 브랜드 메키아는 화제 속 인물 10명의 성공스토리를 시리즈로 엮어 무료로 제공하는 '핫이슈 무료책, 앞북치다!'를 오는 12일부터 오픈했다.
'핫이슈 무료책, 앞북치다!'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를 통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전자책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서비스는 연예계 각 분야에서 화제가 되는 인물을 시작으로 드래곤 플라이트와 같은 최신 인기 게임 공략법, 올겨울 패션 제안, 여행정보 등 매번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주제는 '요즘 뜨는 사람들'편으로, 커뮤니티 포털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와 함께 개그맨, 아나운서, 가수 등 각 분야에서 최근 주목 받는 10명을 인터뷰한 뒤 이를 전자책으로 제작한 서비스다. 특히, 한 권을 다 읽는데 10분밖에 안되는 적은 분량과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의 성공스토리는 물론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의 흥미로운 내용이 특징이다.
화제의 인물은 개그콘서트에서 황당한 답변의 갸루상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박성호, 솔직한 입담으로 개그우먼에서 배우까지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곽현화, 탑밴드의 신선한 충격 피아와 장미여관을 포함해 연예계 각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10인의 인터뷰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메키아 홈페이지(www.mekia.net)에서 회원가입 후 '핫이슈 무료책, 앞북치다!' 서비스 페이지 내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서재에서 10권의 무료책을 볼 수 있다. 서비스는 11월 12일부터 가능하며 전자책은 다운받은 날로부터 30일 후에 자동 반납되므로 재이용을 원할 경우 반납 후 다시 다운로드하면 된다. 다운도서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PC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키아는 '핫이슈 무료책, 앞북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1월 1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규가입자 중 앞북치다 도서를 다운받은 고객 20명을 추첨해 '웅진플레이도시-워터도시'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