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혼돈의 시대를 정복할 실시간 전략 게임, “카오스영웅전” 국내 3사 오픈 마켓 동시 출시

등록 2012.08.24 17:15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인 “카오스영웅전”(빅포게임즈 개발)이 23일에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에 동시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카오스영웅전”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성의 영주가 되어 지역을 넓혀가며 전쟁을 지휘하고, 최종적으로는 황제가 되는 것이 목표인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 UI와 독특한 시스템들을 통해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의 속도감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성을 육성하고 주위 영주들과 전쟁과 동맹을 적절하게 진행하여 영토 확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며, 개인과 왕가의 랭킹 시스템을 통해 유저간의 경쟁 구도를 극대화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다양한 능력을 지닌 카드는 유저의 공격력, 방어력, 성의 육성, 자원 수급과 연관되어 있는데, 카드의 강화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카드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난이도의 던전, 작위와 함께 성장하는 영주카드, 금화 제작이라든가 용병 의뢰, 추가 자원 생산이 가능한 외성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이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모바일 전용 전략 게임 “카오스영웅전”는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에서 검색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