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Teeth, 이닦는 바른습관을 키워주는 뮤지컬 동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10.27 14:53 / 수정 2011.10.27 14:54
Teeth
업데이트: 2011.10.19
용량: 342MB
제작사: 극단서울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 3.99
뮤지컬도 보고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로 즐기는 뮤지컬 App이 출시되었습니다. 다양한 인터렉티브 효과도 즐기고, 퍼즐게임, 색칠하기, 카드맞추기 등 엄마아빠와 함께 영어로 노래도 불러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뮤지컬 앱 'Teeth'를 소개합니다.

Teeth는 다양한 4개언어로 구성되어 있고, 글을 읽을 수 있는 Read Book 모드와 그림과 인터렉티브가 있는 Play Book 모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lay Book 모드는 영어 뮤지컬 전문인 ‘극단서울’의 창작 뮤지컬로서 그림과 뮤지컬의 만남으로서 그림동화를 공연실황 동영상으로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신나는 노래를 따라 부르고, 화면터치 놀이도 하며 충치대마왕을 무찌르는 것으로 깨끗한 이빨왕국을 위해 아이들은 이를 잘 닦게 됩니다.

Read Book 모드는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소리와 글로 내용을 이어나가며 동영상이 아닌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조금더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나레이션을 끄고 부모님들이 직접 아이들에게 읽어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양한 종류의 그림동화 앱이 나와있지만, 사실 그림만 보여주는 것에서 끝나는 동화 앱들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몇몇 앱을 다운받아 보면 내용과 교육방식이 비슷하여 아이들의 흥미도 급속도로 식게 되지요. 그에 비해 Teeth는 뮤지컬 동영상과 그림동화를 같이 볼 수 있어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극단서울은 Teeth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컬 그림동화 어플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첫 어플인 Teeth의 완성도를 볼 때, 앞으로 나올 그림동화 어플들도 기대가 됩니다.
뮤지컬과 그림동화의 만남은 어색하지 않으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혹시 아이가 양치질을 싫어한다면, Teeth를 통해 양치 습관을 키워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