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말되는 영어 문법세상
업데이트: 2011.07.19
용량: 27MB
제작사: cocone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마켓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3,226원
열심히 영어 단어를 외워도 정작 회화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 일까요? 회화 문구까지 열심히 외워도 응용 회화가 안되서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사람의 뇌는 말을 통해 사고 논리 형성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국어 문법에 따라 오래 생활하면 자연히 사고 논리가 그렇게 형성되어지고, 우리와는 다른 언어 문법 형식의 영어를 하고자 하면, 단어를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머리속에 문장이 쉽게 떠오르지 않게되고 자연히 더듬더듬 거리는 회화가 입으로 나오게 됩니다.
‘갑자기 말되는 영어 문법 세상’ 은 딱딱한 영어 문법을 가르치는 앱이 아니라 회화를 할 수 있도록 문법 구성력을 학습시키는 영어 회화시 한국어순으로 생각하는 잘못된 습관를 고쳐주는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 수준 3단계와 고등학교 수준의 문법 구성 레벨을 선택하면, 각 레벨 수준에 맞는 주요 문법 항목 리스트가 나오고, 해당 문법을 활용한 회화 학습을 시작하게 되는데, 한글 문장을 보고 화면 중앙에 영어 문장 블럭을 어순에 맞도록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여 배열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일정시간 동안 문제를 풀지 못할 시에는 바로 정답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한문장씩 이렇게 배열해야 한다는 것을 일일이 알려주기 때문에 단순히 답만 보고 잊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학습시키는 기능이 이 앱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를 다 풀고나면 각 구문마다 얼마나 잘 구성하였는지에 대한 성적표가 나오며 해당 구문을 직접 음성으로 들어보는 기능도 있어서 문장을 구성하고 듣고 읽는 학습순서를 통해 최대한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는 세밀한 공부 방식은 여러분의 영어 학습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 입니다.
필자 이지웅 리뷰어는 PDA시절 산업용 PDA단말기, 윈도우모바일 폰 S/W 개발 등을 거쳐 현재는 Android, iOS 스마트폰, 태블릿 기반 SmartTransPortation의 eletronic vehicle 서비스를 기획, 개발하고 있다. 트위터
http://twitter.com/4eb1004을 통해 iOS,Android,BlackBerry 등의 Embedded Device & Ubiquitous Evangelist 로 활동 중이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