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패드
업데이트: 2011.06.25
용량: 329KB
제작사: Anip
다운로드:
티스토어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1,900원
스마트폰에 많은 앱을 설치하게 되면 그만큼 메인메뉴와 바탕화면에서 많은 앱 실행 아이콘이 생성 되어 자주 사용하는 앱을 실행하기 위해 손가락으로 여러번 터치를 하게 됩니다.
'드래그 패드'는 이런 불편을 없애주는 앱으로 간단하게 화면의 일정 영역을 터치하거나 드래그 하면 자신이 원하는 앱이 바로 실행됩니다.
이 앱에서 자주 이용되지 않는 스크린의 가장자리에 10개의 실행 터치 영역을 설정할 수 있고, 설정된 영역에 시계, 사진, 메모, 노트 와 같은 기본 앱이 바로 실행되게 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이라는 그리드 형식(바둑판 모양)의 메뉴가 바로 실행되어 미리 등록해 놓은 앱을 선택하여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두 손이 아닌 한 손으로 손쉽게 화면의 한쪽을 터치하여 원하는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 앱은 사용하는 앱을 일일이 찾기가 불편할 때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필자 이지웅 리뷰어는 PDA시절 산업용 PDA단말기, 윈도우모바일 폰 S/W 개발 등을 거쳐 현재는 Android, iOS 스마트폰, 태블릿 기반 SmartTransPortation의 eletronic vehicle 서비스를 기획, 개발하고 있다. 트위터
http://twitter.com/4eb1004을 통해 iOS,Android,BlackBerry 등의 Embedded Device & Ubiquitous Evangelist 로 활동 중이다.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