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광인 김대리,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국가대표 축구 경기는 빠짐없이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해외경기는 새벽에 중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정규 프로그램이 아니라 시간대도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주부 오모씨 역시 가사일을 하다보면 독고진이 출연하는 '최고의 사랑'을 놓칠 때도 있습니다.
TV 플러스’는 MBC, KBS, SBS 공중파 3개 방송과 Mnet, QTV, tvN 등의 케이블 방송, 스카이라이프 등 국내에 제공하는 있는 모든 방송에 대한 채널 편성표에 대한 정보와 함께 보고싶은 방송 프로그램의 시작 시간 전에 알람으로 방송 시작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자신이 보고싶은 타이틀을 손가락으로 터치하게 되면 해당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 이 페이지에서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해당 방송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도 있고, ‘방송 예약’ 이라는 버튼을 통해 프로그램 예약을 하게되면 해당 프로그램 방송이 시작하기 전에 스마트폰으로 방송이 곧 시작된다는 것을 알려주게 됩니다.
‘방송예약 편집’에서는 방송 시작 전최소 5분 부터 최대 60분 까지 알려줍니다.
이외에도 방송 알림 정보를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 역시 ‘설정’ 코너에 있는 ‘내 친구에게 알리기 (무료)’ 코너를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전화번호 리스트에서 전송 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면 됩니다.
‘TV 플러스’ 앱은 자신이 놓치고 싶지 않은 방송 프로그램, 친한 지인에게도 함께 알려주는 기능을 통해, 다같이 즐거운 TV 시청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