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에 있는 모든 것을 다 백업한다! 슈퍼백업K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5.06 16:37 / 수정 2011.05.13 10:39
슈퍼백업K
업데이트: 2011.04.01
용량: 894K
제작사: UBIVELOX
다운로드: 티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1,500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스마트폰이 먹통이 되어서 초기화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사진, 주소록, 문자메세지 등이 지워질까 우려되어 초기화를 머뭇거리는 분께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종결자, 슈퍼백업K를 소개합니다.

슈퍼백업K 앱은 간단히 몇번의 터치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부터 문자,연락처등의 자료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전체선택을 이용해 모든 앱을 한번에 선택할 수 있고 주소록, SMS, 사진, 동영상, 전화목록, 일정, 알람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멀티메일은 백업이 안되므로 사용하지 않은 기프티콘 같은 메일이 저장되어 있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백업할 앱과 콘텐츠를 선택한 후에 보관하기를 터치하면 백업을 할 수 있습니다. 백업할때 백업파일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으니 기억하기 좋은 이름으로 저장하면 됩니다. 이름을 정한 후 확인을 터치하면 파일이 백업됩니다. 백업할 파일의 용량에 따라 시간은 차이가 많이 나니 참고하세요.

복원하기 메뉴를 이용해서 이전에 백업해 두었던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문자나 주소록은 복원 시간이 얼마 멀리지 않습니다. 앱은 백업한 파일을 복원하면 새롭게 설치해야 합니다. 이 때 이전에 설치한 앱이 있을 경우 그 앱을 삭제하고 설치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료가 사라질 수 있으니 앱을 복원할때는 주의하세요.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appetizer@chosun.com) 트위터 @appchosu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