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으로! 아바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3.25 10:15 / 수정 2011.03.28 10:43
아바타
업데이트: 2010.11.22
용량: 106M
제작사: gameloft
다운로드: 티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5000원 제임스카메론의 3D영화 아바타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아바타를 조종해 높은 하늘을 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많이 했을 것입니다. 엄청난 스케일의 공간을 날아다니는 주인공이 될 수는 없더라도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게임 아바타는 영화 아바타 보다 20년이 앞선 시대의 이야기로 첫 아바타가 개발되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첫 아바타가 된 라이언 로렌스 대위가 되어 아바타를 조종하며 모험을 떠나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조이스틱으로 움직입니다. XBOX나 플레이스테이션의 조이스틱을 움직이는 느낌으로 좌측 하단에 있는 조이스틱을 상하좌우로 움직여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나타나게 되는 사나운 맹수와 식충 식물들을 처치하고 나비족의 마을에 도달합니다. 영화처럼 밴시를 타고 하늘을 날수도 있으며 나비족과 함께 인간 침략자를 몰아내고 판도라 행성을 구하는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만 알아도 게임의 반은 성공!

게임을 시작하기전 먼저 알고 있으면 피가 되고 살이되는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형광으로 반짝이는 식물은 꼭 클릭하면 힘든 모험으로 지친 체력을 회복해 줍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메세지는 꼭 주목하세요. 미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게임팁을 알 수 있습니다.
씨앗을 열심히 모으다 보면 업그레이드 되는 아바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체력부터 기술까지 다양한 곳에 업그레이드 적용됩니다.

주황색 버섯은 하늘로 높이 점프 할 수 있습니다. 지름길로 이어질 수 있으니 지나치지 말고 올라타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라색 꽃(열매)는 닿으면 체력이 계속 줄어드니 절대 가까이 가면 안됩니다.

4인치라는 스마트폰이 더욱 답답하게 느껴질 정도로 아바타 게임의 스케일을 상당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