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이 DSLR 카메라로 변신! MiniDSLR!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3.15 13:14
Mini DSLR
업데이트: 2011.03.02
용량: 8M
제작사: STRASTAR
다운로드: 티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2000원

스마트폰에 내장된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때마다 편리하지만 아웃포커스나 특수 효과의 기능면은 아쉬운점이 많았습니다. 그 아쉬움을 채워줄 Mini DSLR 앱을 소개합니다.

Mini DSLR은 6개의 필름효과와 6개의 렌즈로 총 36개가 넘는 다양한 사진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niDSLR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재미를 좀 더 느끼게 해줄 수 있습니다.

먼저 우측아래 카메라를 터치하면 렌즈와 필름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카메라효과는 전체적으로 초첨이 맞는 Pinhole렌즈와 포커스 영역을 제외하고 초점이 흐려지는 Outfocus 기능이 있습니다.


사물이 미니어처처럼 보이도록 극도로 초점이 흐려지는 효과를 내는 Miniature와 사진 주변부가 점점 어두워지는 몽환적인 효과를 내는 Vigentting 기능입니다.



Outfocus와 Vigentting 효과가 함께 적용된 렌즈, Miniature와Vigentting 효과가 함께 적용된 렌즈를 제공합니다. 

필름효과는 기본필름 Normal과 풍경에 어울리는 화사한 ViVid 효과가 있습니다.

대비가 강하고 뚜렷한 느낌의 High Contrast와 고전적인 흑백필름의 느낌인 Black&White입니다.


오래된 사진같은 느낌이 드는 Vintage와 사용자가 마음껏 조절가능한 Custom효과 등 총 6가지 효과 입니다.


6가지 필름효과와 6가지 렌즈 효과로 만들어내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DSLR로 전문 포토그래퍼와 같은 변신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무거운 DLSR 카메라를 들고 나오지 못했을때 임시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문적인 DLSR보다는 부족하지만 6개의 필름효과와 6개의 렌즈 효과로 쉽게 만들어내는 사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