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동화책 무럭무럭!
나비와 해바라기의 아름다운 우정이야기에 대한 동화책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패드 컨텐츠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께는 두 손들고 환영할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이번에 소개드릴 앱은 나비와 해바라기의 아름다운 우정이야기를 다룬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동화책 ‘무럭무럭’입니다.
보통 도서앱들의 가격에 비해 무럭무럭은 $0.99로 저렴해서 구매하는데 큰 부담감은 없습니다.
한국어와 영어 2가지 버전으로 선택가능
무럭무럭자라요는 한국어와 영어 2가지 언어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거의 모든 동화책들이 한국어/영어는 기본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부모님이 읽어주는 동화책을 녹음해 주세요.
중앙에 있는 화살표를 터치하면 메뉴를 불러올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해 직접 녹음을 하여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습니다.
나레이션이 포함되어 있는 책도 있지만 무럭무럭 어플은 부모님이 직접 읽어주고 녹음을 해두어 부모님의 목소리를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색칠공부를 할 수 있어요.
모든 페이지에 아이와 함께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스케치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첩에 저장하게 되면 예쁜 프레임과 함께 저장이 되어 나중에 프린트해서 집에 붙여 놓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 프린트 기능,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의 전송 기능이 있다면 아이의 재능을 다름 사람들에게 알리며 더욱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화면을 터치하는 재미를 찾아보세요.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