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술관이 아이패드 속으로. Artists Hall !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2.22 10:52 / 수정 2011.02.22 10:53
Artists Hall
업데이트 : 2011.2.2
용량: 104M
제작사: Advanced Software Development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1.99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떻게 살았을까? 모나리자는 과연 누구일까? 세계적인 아티스트에 대한 이야기와 그림의 대한 배경이야기를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Artists Hall을 소개합니다. 미술을 좋아하는 분이나 아이들과 함께 그림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아주 유용한 앱이 될 것입니다.

아티스트홀은 세계적인 거장들의 이야기를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작가에 대한 책을 하나에 모아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앱을 설치하면 보티첼리(Sandro Botticelli)에 대한 책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책을 보듯이 책장을 넘기며 읽으면 됩니다.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림을 보는 재미로 봐도 됩니다만 미술을 좋아하고 영어에 자신이 있으신 분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에 대한 이야기부터 그림에 대한 이야기까지 함께 그림이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책의 목차를 보는 기능이 없어 책을 처음부터 계속 넘겨봐야 하는 것과 도서 앱에서 중요한 책갈피 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화살표를 터치하면 메뉴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우측에 책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현재 보고 있는 책 이외에 다른 책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99로 다른 책을 살 수 있습니다. 아직 몇 권 없지만 앞으로 계속 책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유명한 아티스트에 관한 책을 한번에 모아 볼 수 있다는 이 점은 있지만 책갈피 기능이나 목차 기능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책을 보는 편리성은 약간 부족한 앱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부분이 좀 더 보완된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은 Artists Hall과 함께 미술 여행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