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노트에 손가락으로 슥삭슥삭 종이에 글자를 적듯이 적어주면 됩니다. 파렛트를 선택하여 펜의 색부터 두께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글씨로 글을 쓸 수 있도 있지만 Tools를 이용하여 Text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삽입할 때 키보드를 이용하여 입력하거나 그래피티에 글자를 적어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의 경우 인식이 잘 되는 편이지만 한글은 키보드를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입력한 글자의 스타일도 변경할 수 있는 있습니다. Tools를 이용하여 이미 만들어진 Text Syle을 적용하거나 아니면 Edit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글자 Style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만드셔서 My Note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자만 삽입이 가능한가? 그렇지 않습니다. 당연히 Tools를 이용하여 사진도 노트에 삽입이 가능합니다. 사진 뿐만 아니라 노트에 녹음도 할 수 있는데 녹음은 한 문서에 하나만 가능합니다. 중요한 부분이나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녹음과 함께 사진으로 노트를 만들어 둔다면 최고의 노트가 되지 않을까요?
Phat Pad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Dropbox와 실시간 싱크기능을 이용하여 문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Airprint 기능을 이용하여 프린트도 가능하며 PDF로 저장하거나 E-Mail을 이용해 다른 사람과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재미있는 기능으로 Wifi를 이용하여 Phatpad간에 서로 문서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노트로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 문서앱을 찾고 계셨다면 Phat Pad를 이용해 보세요. 매일매일 멋진 노트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제 강의실에 노트를 들고 들어가지 않고 아이패드를 들고 들어가 필기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